본문 바로가기

맛있게도냠냠

부산 수영구 맛집 코스트코(COSTCO)먹거리, 현대 M카드발급 후기

안녕하세요 뎨입니다 :)

오늘은 부산에 있는 코스트코에 다녀왔어요.

오늘은 카드사도옮기고 회원카드 발급하러 갔지요!

코스트코가 삼성카드에서 현대카드로 바뀌면서 기존 회원도 카드를 바꿔야 했죠!?

그래도 회원권만 갱신하면 되고  현대카드 신청만 하면 되는 듯했어요

하지만 코스트코 새내기 분들은 오늘 현대카드도 만들고 회원카드도 동시에 만들어야 되더라고요!

그래도 나름 빠른 시간에 빨리 만들어지더라고요 

 

코스트코에는 물건을 사러 들어가는 곳과 나오는 곳 이렇게 두 군대로 출입문이 나눠져 있어요

EXIT문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현대카드 발급하는 곳이 보입니다.

카드 만든다고 하면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절차 밟아 주시더라고요!

만들 카드를 정하고!

요렇게 작성을 합니다

현대 M카드 에디션 2를 픽했어요!

젊은 층에서 이 카드 많이 쓴다고 추천해주시더라고요!

 

M카드 에디션 2는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고 해요

30만 원 이상 실적 시 월 17,000원 할인!
연회비는 15,000원입니다.

 

코스트코 멤버십 카드는 3가지 종류가 있는데

이그제큐티브 회원 80,000원

비즈니스 회원 33,000원

골드스타 회원 38,500원

요렇게 있더라고요

저의 픽은 골드스타 회원카드로 했답니다!

카드를 만들고 난 뒤

회원 접수란에 가서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으면 됩니다!

짜짠 그래서 나온 

신규 코스트코 카드

사은품도 챙겨준다길래....

개인정보 동의하고

짜잔 장바구니 받았지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쇼핑을 해봅니다 ㅜㅜ

하.. 드디어 들어간다요

매장 안 구조는 다 비슷비슷하더라고요!

그래도 미제의 퀄리티란ㅋㅋ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고기

정말 고 기질이 좋은 것 같아요

여기온 진짜 온 이유는 이건대

너무 돌아다녀서 그런지

입맛이 뚝..

 

그리고 코로나 때문인지 원래 없던 건지

부산 코스트코에는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없더라고요....

테이블이 없다니.....

너무나 슬픈 것....

 

하지만 기왕 온 거 뭐 하나는 먹고 가야겠죠!?

여기는 회원이 아니더라도 현금 계산할 시에 구매를 할 수 있는 곳이라 

싼 맛에 핫도그는 꼭 먹어야겠더라고요!

메뉴를 보면 많은 메뉴들이 혜자 가격에 나와있어요

메뉴

치킨 시저 샐러드 6,000원

샌드위치 세트 6,500원

프리미엄 불고기 피자 1조각 3,500원 1판 18,900원

치즈 피자 1조각 2,500원 1판 12,500원

핫도그 세트 2,000원

함박스테이크 볶음밥 9,900원

치킨 베이크 3,900원

불고기 베이크 3,900원

양송이 수프 2,700원

삼계죽 4,500원

딸기 소프트 아이스크림 2,500원

블루베리 요구르트 스무디 2,000원

콜드 브루 커피 1,500원

KS사과주스 1,000원

 

이렇게 혜자스러운 메뉴가 많지만.. 핫도그만 시켰어요

앉아서 먹을 곳이 없어서.....ㅜㅜ

그래도 핫도그 세트가 2,000원인데 음료까지 나오고 음료는 리필이 가능하니까

너무 혜자 긴한데.. 리필 못하고 그냥 나가서 먹기로 했어요!

슬픈 음료 ㅜㅜ

밖에 벤치도 없어서 아무 데나 세팅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양파랑 케첩, 머스터드 소스도 용기에 이렇게 담아져서 나오고요

짜잔! 핫도그를 세팅하려고 하는데..

생긴 게 왜 이렇게 불쌍하니.......

어쨌거나 나름 열심히 만들어봤는데 

잘 안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리저리 다 삐져나오고 

손에 묻고 난리도 아니더라고요

그래도 맛은 좋았어요 ㅋㅋ

다음번엔.. 제대로 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