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도냠냠

부산사상역 고기맛집 총각네식육식당 사상점

안녕하세요 뎨입니다 :)

 

오늘은 부산 사상역에 밥 먹으러 다녀왔어요 

번쩍번쩍한 네온싸인이 있는 거리에

너무 오랜만에 나와서 그런지 너무 설레는 거 있죠!?!?!?!?ㅋㅋ

여기저기 돌다가 발견한 식육식당으로 들어갔어요

총각네 식육식당인데

열한번째 총각네 이야기인걸 보니 체인점인가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검색해보니

창원에도 있고, 진해에도 있고,

경상남도에 여러 군데 지점이 있고, 광주에도 지점 하나가 있는 것 같았어요!

 

영업시간

매일 16:00~12:30 am

정기휴일 매월 첫째, 셋째 주 일요일

 

위치

부산 사상구 사상로 212번 길 27 주디 블라지오

사상역 6번 출구에서 176m

걸어서 7분 정도 걸리더라고요!

 

 

 

외관입니다 :) 

이렇게 외관에 메뉴도 걸려 있고요

정기휴일 안내도 되어있어요

내부입니다 :)

생각보다 사람이 많이 없더라고요

위치가 안쪽이라 그런가

그래도 요즘 개인적으로 사람 없는 게 좋아서 저희는 만족했어요

메뉴

 

돼지 모둠

소 29,000원

대 39,000원

돼지갈비양념

소 29,000원

대 39,000원

돼지 반반

소 29,000원

대 39,000원

 

꽃 갈빗살 11,000원

한우 차돌박이 20,000원

한우육회 11,000원

토시살 11,000원

소고기 모둠 40,000원

 

된장찌개 3,000원

냉면 5,000원

공깃밥 1,000원

 

처음 주문은 소, 대로만 주문 가능하고

추가시킬 때 120g에 6,500원으로

삼겹살, 돼지갈비,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을 추가할 수 있어요 :)

 

 

 

SNS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수저는 식탁 옆에 구비되어 있어요 

숯이 들어왔네요

고기 맛을 정해주는 불은 진짜 중요한 것 같아요

숯으로 구운 고기 너무 좋죠

기본 상차림이 아주 푸짐하게 나오더라고요 :0

심지어 냉동 육회가 무한리필..

소스도 여러 종류가 나오더라고요

짜잔 고기가 나왔어요 :)

위에 돼지껍질이 있는데

놀라지 마세요

돼지껍질도 무한리필이래요!!!!! :0

고기를 구워봅니다 ~~

짠 요렇게 맛있게 구워서 냠~

직접 칼 짚 내주신 꽃삼겹도 구워보고요

크으.. 굽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요

이아이가 무한리필 냉동 육회예요:)

이렇게 삼겹살이 맛있게 구워지면

겁나 맛있게 먹어야죠!! :)

옆에 쌓아두는 공간도 있어서 천천히 먹어도 됩니다 :)

냠냠냠

팽이버섯이랑도 같이 해서 냠~

카레가루에도 찍어먹어 봤는데

저는 역시 소금쟁이 제일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소주도 한병 시켰어요!

잔도 정말 귀여움..

브라보~~

사장님께서 저희 버섯이 모자라 보이셨는지

더 가져다주셨는데

진짜 많이 가져다주셔서

버섯 진짜 맛있게 많이 먹었어요 

사장님 최고!!!

껍데기를 구워봅니다~

껍데기는 무한리필이긴 하나

맛은 정말 껍데기 맛이었어요 ㅋㅋ

계피 양념이나 뭔가 맛있는 양념 달달한 양념을 기대하고 드시진 마세요

아재 입맛을 가지신 분들에겐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역시 마무리는 탄산으로 해야겠죠!?

콜라는 정말 사랑이에요 :)

 

잘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