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뎨입니다 :) 오늘은 친구와 급 수성못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오랜만에 만남이라 밀린 수다 떨 생각 하니 너무 신남 신남!!><
요 며칠 카레가 너무너무 먹고 싶었는데, 마침 수성못에 인도 음식점이 있어서 푸나왈라에 다녀왔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am~23:00 pm
마지막 주문 22:00 pm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공휴일 동일
위치
대구 수성구 수성못 2길 3 3층 푸나왈라
수성못 역 1번 출구에서 822m
외관입니다. 주차장은 건물 앞쪽에 조금 있으나 먹고 카페도 갈예정이라 다른 곳에 주차하고 걸어갔어요!. 입구는 사진에서 보이는 곳 반대편에 있습니다.
푸나왈라는 3층에 위치하고 있어 올라가려면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야 하는데, 엘리베이터 옆에 이렇게 1층에서도 고민할 수 있게 메뉴판을 만들어 놓으셨더라고요!! 센스 대박!!><
점심시간 맞춰서 도착했는데, 사람이 많아서 약간의 웨이팅이 있었어요!
그리고 입구에 들어서면 소독을 했다는 문구와, 손님들마다 일일이 소독해달라고 직원분께서 안내해주시더라고요. 요즘 같은 시기는 청결이 필수!!
깔끔한 내부입니다.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넓어 보이고, 3층이다 보니 뷰도 엄청 좋더라고요.
엄청 더웠던 날인데 사람이 엄청 많죠!?!? 너무 더워서 밖에는 사람이 안보이던데 이렇게 안에 다 들어와 있네요!!
그리고 인도 느낌이 물씬 나서 먹을 때도 새로운 기분 나고 좋았어요!!
메뉴판이 참 선진문물이더라고요!!>< 보통 종이나, 벽면에 붙은 메뉴판으로 보는데, 푸나왈라는 태블릿 PC에 메뉴가뙇!!!
직원분이 친절하게 어떻게 주문하는지 알려주시고 가셨고, 저희끼리 편하게 이것저것 다 눌러보고 시킬 수 있었어요!!
푸나왈라 메뉴
애피타이저
탄두리 치킨 샐러드 8,000원
그린 샐러드 6,000원
마살라 파파드 5,000원
어니언 바지 5,000원
사모사 5,000원
치즈 사모사 6,000원
차이니즈 사모사 4,000원
탄두리
탄두리 치킨 14,000원
치킨 티카 15,000원
탄두리 새우 21,000원
칠리새우 23,000원
탄두리 칠리치킨 20,000원
탄두리 치킨 피자 18,000원
탄두리 새우 피자 20,000원
말라이 치킨 15,000원
카레
치킨 버터 카레 12,000원
새우 버터 카레 14,000원
치킨 빈달루 카레 12,000원
새우 빈달루 카레 14,000원
양고기 빈달루 카레 15,000원
치킨 티카 마살라 카레 12,000원
세트메뉴
쿠쉬 탈리 49,000원
바라탈리 89,000원
저희는 두 명이라 2~3인용 메뉴인 쿠쉬 달 리를 픽했어요!
주문이 완료되면 이렇게 주문내역이 주방으로 전송이 됩니다!! 오미 너무 최첨단적인 것!!>< 그리고 핸드폰 번호를 적으면 포인트도 적립된답니다!!
태블릿 pc가 테이블마다 비치되어있어서, 이렇게 주문서도 확인할 수 있고, 먹다가 중간중간 직원분 도움 없이 메뉴도 추가시킬 수 있어요!
확실히 중간단계 없이 주방으로 바로 주문서가 들어가는 시스템이라 직원분들은 쾌적하게 일할수 있을 것 같아요!
무료 와이파이 번호도 적혀있고, 만약 물이나 물티슈, 무 피클 같은 게 필요하면 직원분을 호출할 수 있는데 똑같이 선택 후 담기를 누르고 주문서에 넣으면 직원분이 오셔서 서비스해주시더라고요!!
요즘 같은 시기에 센스 대박인 시스템!! 개인 마스크 전용 보관 비닐용기가 세팅되어있더라고요!!
마스크 목걸이 항상 깜빡해서 주머니에 넣거나, 가방 여기저기 쑤셔 넣었다가 다시 쓰려면 찝찝한데, 비닐팩이라니!!>< 푸나왈라의 센스 넘나 칭찬합니다!!
이렇게 포크 나이프는 세팅이 되어있었고, 물은 직원분께서 돌아다니시면서 따러주시더라고요!!
이날은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주문하고 나오는 데까지 40분 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이날은 급한일도 없고 여유여유한 날이라 폭풍 수다 떨면서 음식 기다리니 훌쩍 시간이 가더라고요!!
하지만 시간 촉박하신 분들은 방문하기 전 예약전화를 해놓으면 좋을듯합니다.
아무튼 그렇게 기다리고 메뉴가 나왔습니다! 쿠쉬 달리~~~~ 가격은 조금 비싸긴 하지만 플레이팅 너무 예쁜 거 있죠!!
두 종류의 카레와 두 종류의 난 그리고 하얀 밥과 샐러드, 탄두리 치킨과 인도 전통 요구르트 음료 라씨가 나왔어요.
요리는 인도분이 하신다고 하더라고요!! 입구 쪽에 할랄 음식 자격증 같은 것도 붙어있고!!>< 뭔가 장인의 손길의 음식이 나온 것 같아 진짜 현지에 온 것 같은 기분이더라고요!
카레가 두 종류였는데 오른쪽 카레는 치킨카레였는데, 로제 소스와 비슷한 맛이었어요!! 크림도 약간 들어간듯했는데, 카레가 부드러운 맛이 나더라고요!!
왼쪽 카레는 새우가 들어간 카레였고 오른쪽보다는 조금 더 매콤했어요. 둘 다 맛있었는데 저는 왼쪽 새우 카레가 더 맛있더라고요!
탄두리 접시에는 즐거운 시간 되라고 소스로 글자가 쓰여있습니다 >< 저건 한국분이 쓰셨나..!? 엄청 잘 쓰셨더라고요!
그리고 저 글씨를 쓴 소스는 두 종류의 카레보다 더 매콤한 맛이었어요!
그리고 라씨~~~~~ 두 종류의 라씨가 나왔는데 하나는 플레인 요구르트맛이었고, 하나는 망고 요구르트맛이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망고맛이 더 맛있고 좋았습니다!
먼저 샐러드를 클리어하고~~
난을 카레에 찍어먹어 봅니다 ><
접시에 덜어서도 먹어보고요! 치킨카레는 진짜 로제 맛이 났어요!
난이 엄청 쫀득쫀득하더라고요!! 흰밥도 있었는데 저는 밥보다는 난에 손이 더 많이 가더라고요!! 너무 맛있어 ㅜㅜ
탄두리 치킨은 불향이 샤악 입혀져있는데, 고기 육질이 너무 좋더라고요! 막 부드럽진 않았지만 소스의 맛과 불맛에 카레를 얹어먹으니 너무 좋았어요!
불맛을 입힌 고기인데 기름을 쫙 빼서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고 카레와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그리고 식용색소를 사용하지 않아서 정말 소스의 맛이 느껴집니다!
먹는 중간에 친구 한 명이 더 도착해 메뉴 하나를 더 시켰어요! 이건 친구가 픽한 치킨 하카 누들!
개인적으로 먹기 너무 힘들었던 음식입니다...... 향 식료 맛이 너무 강해서 코를 확 찌르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먹기가 힘들긴 하더라고요!
진짜 정통 인도음식 인정!!ㅎㅎ
그리고 난도 추가했어요! 역시 난이 최고 맛있네요!!
푸나왈라는 식사 후 디저트도 제공되고 있는데, 역시 태블릿 피씨로 주문서를 넣으면 이렇게 가져다주십니다!!
인도 현지 사람이 방문하면 실제 고향의 맛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정도의 그런 음식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실제로 인도에 다녀오신 분이 인도의 고급 호텔에서 먹는 맛과 동일하다고 하는데, 저도 인도한 번가 보고 싶어요 ㅜㅜ 조금 무섭긴 하지만 언젠간 도전해볼 여행지!!><
앗 그리고 사장님께서 인도에서 10년 정도 사시다 오셨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음식 이외에도 인도 유학이나 여행으로 궁금한 것들을 질문하면 잘 알려주신다고 해요!!
특별한 날 혹은 특별한 게 먹고 싶은 날에 가기에 너무 좋은 곳이고, 맛도 너무 좋았습니다.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긴 하나 재방문의사 100%!
잘 먹었습니다:)
'맛있게도냠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동구 율하동 맛집[일출 회 수산시장]반야월 직영점 (0) | 2020.09.01 |
---|---|
대구 중구 삼덕동 맛집[또이스치킨찜닭]대명동 본점 (0) | 2020.08.31 |
대구 신매동 맛집 [청진동 해장국] (0) | 2020.08.29 |
대구 동성로 [유가네닭갈비]후기 (1) | 2020.08.28 |
대구 혁신도시 맛집[맛찬들 왕소금구이]신서점 (0) | 2020.08.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