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한조각

인천 작전역 한의원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뎨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코로나 상황이 피크를 치달을 때 저도 같이 휩쓸려 걸리고 드디어 격리 해지! 그래서 진짜 오랜만에 외출!
매일 집 일만하다가 오랜만에 남편이랑 인천에 다녀왔어요.
잘 놀고 왔으면 좋았겠지만 차를 오래 타서 그런지 코로나 후유증인 건지
어깨도 아프고 허리도 아프고 몸이 안 좋아지더라고요.. 역시 저는 집이 제일 좋아요..ㅎㅎ




아무튼 오늘은 인천에 한의원에 다녀온걸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요즘 목이랑 손목이 안좋아서 병원에서 따로 다니고 도수치료도 받고 있는 중인데 고질병이라 고쳐지질 않네요 ㅠㅠ


위치

인천 계양구 계양대로 65 3층



작전역건너

이렇게 작전 6번 출구가 바로 앞에 딱 ㅎㅎ 초초초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자차를 이용해 다녀왔는데요.
자차를 이용해서 가신다면 주변 공영주차장에 당일 2시간 무료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08:00~21:00

휴게시간 13:00~14:00



영업시간이 길어서 아무때나 가도 되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회사원분들은 보통 병원들은 퇴근하면 문 닫는 곳들이 많아서 연차 내거나 조퇴해야 하지만 여기는 시간이 길어서 진짜 편리한 것 같아요!


주차하고 들어가면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갑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신설 한의원이라 내부도 엄청 깨끗하고 청결한 느낌이에요!
접수하는데 주소 보시고 부산에서 오셨냐며ㅎㅎ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잘 안내해주셨어요

작전역 한의원

접수를 하고나면 한의원 전용 옷을 받아요! 피부과같이 관리받으러 가는 느낌이랄까..?ㅎㅎ 옷 받아서 탈의실로~!!








이제 본격 진료를 받으러 가봅니다!

인천 작전역한의원





원장 선생님께 진맥을 받는데 왠지 떨림.. 저도같이 내 맥박을 느껴 보는 시간이랄까..?
매일 애플워치에만 내 맥박을 맞기다 사람에게 내 맥박을 들키는 기분이랄까..ㅎㅎ

신기한 게 맥을 짚고 저의 체질이나 안 좋은 부분들을 알려주세요!
저는 이것저것 손목도안좋고 목도 안 좋고 심장 도안 좋고 화병이라고..ㅋㅋㅋㅋ다 안 좋대요..ㅎㅎ
알고는 있었지만 의사 선생님께 말로 들으면 진짜 현실로 와닿아서 더 슬퍼지는 것 같아요.
괜히 몸한테 미안해지곻ㅎㅎㅎㅎ 현대인의 삶이란………
제가 이런데 다른 분들은 더 하겠지라는 마음으로..ㅎㅎ 진료를 받았습니다!

광덕안정한의원



원장 선생님께서 너무 찬 절하시고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제 병들을 이해하고 더 심해지지 않도록 자세히 설명도 해주시고 친절하시고,
그렇게 진료와 당부의 말씀이 끝나면 마사지 침대?로 이동합니다!

두둥!

낯설지만 올라가 봅니다.


저렇게 엎드려 누워있으면 원장님이 오셔서 제 척추를 하나하나 검진해주시고 약간의 뼈맞춤??
추나요법이라고 하는데 너무 시원하고, 신세계예요 ㅠㅠ
추나요법이 진짜 레전드였어요! 바디프렌드에만 앉아있다가 사람 손으로 직접 받으니 역시 사람 손맛이 최고구나! 를 또 느끼고......
진짜 매일 받고 싶다......ㅠㅠㅎㅎ
추나요법은 진짜 강추합니다. 잘 참으면 칭찬도 해주시는뎈ㅋㅋ뿌듯ㅎㅎㅎ
원장 선생님께서 한번 받고 치료 안된다고 돌아가서도 꾸준히 받으라고 하시는데, 원장님 한테 받고 싶다고요!ㅠㅠㅎㅎ




그리고 다음 코스! 간호사님의 안내에 따라 물리치료받으러 개인 침대실로 이동합니다.



들어가면 안락한 침대와 치료기 구들이 저를 기다리고 있어요.

저는 목 등 다 안 좋아서 열처리와 전기 토독토독 오는 것도 받으면서 꿀잠 잤네요;;ㅎㅎ
이런 기계들이 집에도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매일 하고 잘 것 같은데 또 있으면 안 하려나 ㅎㅎ
이런 편안한 맛에 한의원 오는 것 같아요!

작년에 넘어져서 아직까지 아픈 발목까지 공기압치료받았습니다.
계단에서 심하게 넘어져서 정형외과를 갔는데 멍든 것 말고 뼈에 이상이 없다고 정상이라고 해서 살고 있는데
넘어진 이후 발목이 계속 아픈 중이에요 비 오거나 피곤하면 특히 더.....
확실히 치료받고 나니 개운한 느낌은 있어요! 얼마 안 가 다시 돌아오긴 하지만 이것도 꾸준한 치료가 필요하대요ㅜㅜ




예전에 한의원이라고 하면 나이 많은 사람이 가는 곳들 같았는데
요즘은 한의원도 트렌디하게 많이 바뀐 갓 같아요.
게다가 침도 맞고 추나요법도 받고 물리치료도 이것저것 했는데 가격 실화..?

생각보다 저렴하게 나와서 완전 관리받고 가는 기분!:)
집 앞에 있다면 자주 다닐 것 같아요!
덕분에 잘 놀고 부산 돌아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