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도냠냠

대구 황금동 돈가스맛집 [홍익돈까스]

 

 

안녕하세요 뎨입니다 :)

 

 

요즘 시국이 시국이지만.. 진짜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기로 했어요^^

수성못에서 보기로 해서 전날부터 이곳저곳 찾다가 돈가스 요정이 픽한 홍익돈까스를 가게 되었어요!

수성못에서 가까운곳으로 찾다보니 황금동지점을 가게 되었어요:)

수성못에서 차로 5분거리에요 멀지않죠!?

 

 

 

"홍익 돈까스"

 

 

 

매장에 비해 주차장이 좀 모자라지만 주차는 성공적이었어요(뿌듯)

 

 

 

 

 

입구가 이렇게 뙇

통유리로 된 인테리어가 맘에 쏙이네요! 낮이라 안이잘 안보이는 것도 좋구 밤이되면 더 예쁠것 같네요

 

 

 

 

 

 

 

메뉴

메뉴가 생각보다 많았어요 :) 원래는 양식이냐 돈가스냐 고민했었는데 두가지를 충족시켜주는 홍익돈까스의 센스

 

 

 

 

 

오픈 키친

오픈키친이라 조리하는것도 보이고 무엇보다 냄새가 크으~~ 

 

 

 

 

 

 

인기 메뉴 안내도 있어요

1위는 꼭 먹어 줘야겠죠? 

 

 

 

 

 

 

 

 

 

카운터랑 곳곳에 손소독제도 있었어요. 요즘은 청결이 필수죠!?

 

 

 

 

 

 

 

 

 

 

 

 

물은 셀프 입니다

냉장고에서 꺼내 가면 된데용 :))

 

 

 

 

 

 

 

컵은 일회용으로

 

 

 

 

 

 

 

 

폰 충전할 수 있는 곳도 있어요

 

 

 

 

 

 

매장 내부 는 확트여있어 넓은느낌이에요:)

 

 

 

 

 

 

 

 

웨이팅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원래는 줄 서서 먹어야 하는 곳이라는데..
시국이 시국인만큼 번호표도 웨이팅도 패스~!!

 

 

 

 

밥, 식기구, 아가 식판, 앞접시 등은
셀프바를 이용해야 하더라고요

 

 

 

 

 

 

 

 

 

음식이 나올 때 너무 신나요 ㅋㅋㅋㅋㅋㅋ

엄청 푸짐하네요

 

 

 

 

 

 

메인 왕돈가스

 

 

 

제 손이 작긴 하지만 진자 왕 크더라고요 ㅋㅋ

 

 

 

 

매운 크림 파스타, 왕돈가스, 치즈롤 가스 이렇게 시켜서 여자 세 명이서 먹었어요

이것저것 먹고 싶었기에..

 

양이 어마 무시하게 많더라고요

우동도 나오고 크림수프도 나오고 딸려 나오는 게 많아서 배가 터질 뻔..ㅋㅋ

 

 왕돈가스는 고기를 얇게 두드려서 그런지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셋다 찍먹이라 소스는 붓지 않았는데

나중엔 부먹 해서 한번 먹어 봐야겠다는 생각이..ㅋㅋ

 

 

 

매운 크림 파스타는 약간 매콤한 정도였고
그냥 평타 정도였어요

그냥 크림 파스타 시켰으면
느끼했었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크으 치즈늘어나는것 보세요 여러부우운~~~

 

 

 

 

 

 

 

치즈롤까스에 딸려온 우동이었는데 젓가락은 하나만 세팅되어 오더라구용 (달라고하기 귀찮아서 포크로 먹었네요) 

 

 

 

 

 

 

배 터지게 먹고 결국 남겼어요.. ㅜㅜ
양이 얼마나 많은지 ㅋㅋ

많이 드실 수 있는 분들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족이나 친구들 여러 명이서 눈치안보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식당이네요:) 

 

 

 

 

영업시간

매일 11:30~21:00

마지막주문 낮 14:30/저녁 20:30

브레이크타임 14:30~16:30

 

주소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 90

황금역 1번출구에서 198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