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도냠냠

부산 부경대맛집 [비스트로 정재집]

 

 

 

안녕하세요 뎨입니다:)

 

오늘은 부산에 있는 부경대 맛집에 다녀왔어요

확실히 대학가라 식당이랑 술집이 많았고

낮이라 문 닫은 술집보다는 맛집이 많아 보였어요

 

그래서 오늘의 픽은 비스트로 정재집입니다.

스파게티, 파스타 전문 이탈리아 음식점이에요 

정재집은 아마 사장님 성함 인가 봐요

사실 자기 이름 걸고 뭘 하는 게
자부심과 자신감이 없으면 불가능한 일인데

결론은 역시나 이름 걸고 하시는 만큼
맛도 퀄리티도 좋았어요

 

하지만 가격에비해 양이 좀 많이 작아요 

음식양과 가성비 많이 생각하시는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단체석, 예약, 반려동물 동반

 

 

주소

부산 남구 용소로 21번 길 109 1층

부경대 역에서 걸어서 8분 정도 소요됩니다

 

 

 

 

저희는 2시쯤 도착했는데 좀 더 늦었으면
브레이크 타임 걸릴뻔했어요

저희 뒤부터 재료 소진으로 손님들 돌려보내셨거든요

운 좋은 오늘 꺄핳>< 

 

 

 

외관은 이렇습니다.

색 조합도 예쁘고 아기자기한 풍의 인테리어가
골목에서 눈길을 끌어요

 

 

사장님 얼굴도 이렇게 걸어두셨네요

 

 

 

골목에 귀퉁이에 자리하고 있어서 주차공간이 없어요..ㅠㅠ

그래도 가게 앞에 한대 정도는 가능한 것 같았어요

부경대 학생이거나 혹은 주변에 직장이 있는 분들은 걸어서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차 타고 가서 근처 유료주차장에 주차하고 5분 정도 걸어서 도착했어요

 

 

 

 

 

안으로 들어가면 좀 더 아기자기하죠?

 

가게 안에 청결을 위한 손소독제도 비치되어있고

식물들이 많아서 그런지 인테리어 때문인지 이탈리아 가정집에 온 느낌이라 음식 맛이 더 기대됐어요

 

 

 

 

 

메뉴판도 너무 예쁘네요

 

 

메뉴

디 나폴리 에 루꼴라 14,500원

살치살 스테이크 250g 36,000원

해산물 파스타 16,500원 (토마토, 크림, 로제 + 1,000원)

아마트리치아나 15,000원

버섯 리소토 14,500원

에그 인 헬 14,000원

버섯 베이컨 뇨끼 16,000원

클래식 까르보나라 14,500원

베이컨 대파 오일 파스타 15,000원

리코타 치즈 샐러드 10,000원

생햄 크로켓 6,000원

페라렐레 (탄산수 ) 330m 4,000원 

 

원래 뇨끼 먹으러 갔었는데 재료 소진으로 다음 기회로 미뤄두고

 

클래식 까르보나라 , 리코타 치즈 샐러드, 에그 인 헬을 픽했어요

 

 

 

음식 기다리는 동안 제 눈길을 끌어당긴 바닥

공사할 때 찍힌 강아지 발자국!? 너무 귀여웠어요

가게에 반려동물 출입 가능한 걸 보니

사장님께서 아마 동물 애호가가 아니실까
생각이 드네요

 

 

냅킨에도 사장님 얼굴

 

여기는 셀프바 공간인 것 같아요 

식기구와 냅킨 그리고 피클이 있어요 

저희는 브레이크 타임 마지막 손님이라

저 많은 무들이 거의 없어서 못 가져다 먹었어요 ㅜ

 

 

호밀빵과 발사믹 소스가 이렇게 예쁘게 나왔어요

맛도 굿굿 밀가루 오랜만에 먹어서 너무 행복 ><

 

 

저희가 주문한 에그인 헬 도 나왔어요

샥슈카라고 표기되어 있던데 

처음엔 이태리 음식점이니까 이 테리어 인가했는데

검색해보니 아랍어더라고요 (당황)

 

샤크 슈카 ( 아랍어: شكشوكة )

토마토, 고추, 양파로 만든 소스에 계란 등을 넣고 섞었다는 뜻이라고 해요

이걸 다른 말로 에그인 헬( egg in hell)이라고 하는데

토마토 지옥에 빠진 계란이란 뜻으로 중동 전역에서 인기 요리라고 하네요

이태리음식점에 와있는데 중동요리를 먹고있군요ㅋㅋ

 

 

맛은 그냥 보통 이테리 토마토 파스타랑 비슷해서
낯선 맛은 아니었고

빵 찍어먹기 좋은 소스!?
정도의 평가가 좋을 것 같아요 

식사로 얘만 시켜먹기는 별로 추천 안 드립니다

 

 

 

 

 

예전에 이태리 가서 까르보나라먹고 계란 노른자 비린 맛에 충격 먹고 

크림 스파게티나 오일 파스타를 좋아하는데

오늘은 도전차 클래식 까르보나라를 시켜보았어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고요 상상 이상이라 클래식 까르보나라 추천드려요

계란 비린맛도 안 나고 고소한 게 너무 맛있더라고요

 

 

 

크림 파스타가 아닌데도 크림의 맛이 나는 신기한 파스타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번엔 뇨끼를 꼭 도전할 거예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