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도냠냠

대구 북구 산격동 돈까스맛집 [디진다돈까스]

 

 

 

안녕하세요 뎨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다녀왔던 복현오거리에'디진다 돈가스'를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돈가스 이름부터가 디진다라니.. 정말 먹고 죽을까 봐 겁은 났지만

그래도 궁금한 건 참을 수가 없네요

사실 매워서 입술과 혀가 고통스러운 게 너무 희열....

매운 건 통각이라는데 제가 이상한 거라기엔 매운맛 마니아가 많으니까 정상이라고 합시다 :)

 

 

사실 위치가 너무 도로변에 있어서 당황했어요

네비 찍고 갔는데 차 세울 때도 마땅치 않아 슝하고 지나가버렸거든요

주차는 매장 뒤편으로 크게 돌아 골목에다 했어요

 

 

 


영업시간

평일 10:30~22:30

주말 10:30~20:30

 

전화번호

053-384-3355

 

위치

대구 북구 동북로 197


 

외관은 이렇습니다. 

식욕을 자극하는 빨간색으로 간판이 되어있네요

청춘 식당으로 검색하고 갔는데 막상 간판이 달라서 당황;;

김민성 I'm넙띠기 돈가스가 진짜 이름인가 봐요

찾아보니 여러 지점이 있더라고요

이렇게 입간판도 세워져 있답니다. 메뉴가 아주 많아요

문 바로 앞에는 청춘 식당 입간판도 있네요! 

20분 안에 디진다 돈가스 세트 먹을 시 공짜!

 

안에 들어와서 자리를 잡고 메뉴를 보는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민을 많이 했어요

목표는 디진다 돈가스였는데 다른 것들도 먹고 싶은 거 있죠 

그래서 저희의 픽은 

디진다 돈가스, 치즈돈가스, 매운맛을 순화시켜줄 만둣국, 분식에 빠질 수 없는 국물떡볶이를 시켰어요.

 

디진다 돈가스에는 단계가 있는데

'안 디진다 돈가스', '디진다 돈가스', '진짜 디진다 돈가스' 이렇게 3단계더라고요

제일 매운맛은 제목만 봐도 혹시나 죽을까 봐 중간단계로 픽했습니다.

 

그리고 기다림의 시간... 매장에도 3 테이블 정도 사람이 있었는데

음식 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많이 걸렸어요.

배달을 위주로 하는 집인 것 같더라고요

 

찾아보니 네이버로 예약하면 혜택이 있었어요

 

N예약 혜택

1. 1,5000원 이상 포장 손님 2,000원 할인

2. 매장 손님 웨지 감자&아이스티 서비스

3.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시 1,000원 할인

 

 

 

밑반찬!? 구성은 따뜻한 국물과 오이피클, 단무지, 김치 그리고 웨지감자를 주셨어요!

예약 안 하고 갔는데 주셔서 저때는 서비스인 줄 모르고 한 접시 더 리필했었는데 해주시더라고요

와서 찾아보니 예약자 할인..ㅋㅋ 감사합니다 사장님 잘 먹었어요 

 

웨지감자가 진짜 맛있엇는데 옆에 소스도 달달새콤해서 궁합이 좋았어요

 

 

메뉴가 많아서 식기가 많이 필요했어요

귀찮다고 젓가락 하나로 해결하는 친구도 있었지만

저는 포크에 나이프에 숟가락, 젓가락까지 모두 사용했어요 

음식을 먹을 때 도구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1인 :)

음식이 나올 땐 내적 환호!!!!!!

국물떡볶이
치즈돈까스
디진다돈까스
만두국

 

디진다 돈가스는 생각보다 별로 안 매웠어요. 고기는 나쁘지 않은 것 같은데

맛은 그다지.. 맛있는 돈가스를 먹고 싶은 분에게는 비추합니다.

맛있는 매운 걸 먹다는 느낌보다 쓴맛!? 탄맛!? 이 강했어요. 제이엔 어정쩡하게 매워서

조금 찝찝한 느낌이었어요. 스트레스가 안 풀리는 맛..이랄까

 

 

치즈돈가스도 나쁘지 않았고 

의외로 만둣국이 맛있었어요 :)

 

다음번엔 진짜 디진다 돈가스를 도전해 볼 생각이에요 :)

 

잘 먹었습니다 :)